
E채널의 인기 맛집 탐방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소개한 서울의 맛집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서울 1등 맛집' 특집 방송에서는 연남동의 태국식 뼈국수 맛집과 신길동의 들깨삼계탕 맛집이 화제를 모았는데요,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연남동 태국식 뼈국수 맛집 "수요미식회 그 곳"
먼저 소개할 곳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태국식 뼈국수 전문점입니다. 홍대입구역에서 약 600m 거리에 있는 이 식당은 '미식클럽', '수요미식회', '2015테이스티로드' 등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인기 맛집인데요. 소고기국수, 쌀국수, 찹쌀밥 등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아우럴 똠얌쌀국수와 뽀삐아, 쏨땀, 뼈찜 등이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신길동 들깨삼계탕 맛집 위치는?
두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영등포구 신길동에 있는 들깨삼계탕 전문점입니다. 신풍역에서 약 500m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2TV생생정보'와 '생방송 오늘저녁' 등의 생활정보 프로그램에도 여러 차례 등장한 유명한 식당이에요. 깊고 진한 들깨 육수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이번 방송에서는 용산 삼각지역 우대갈비 고깃집 등 서울의 숨은 맛집들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와 함께 서울 맛집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맛집 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연남동 태국식 뼈국수 맛집과 신길동 들깨삼계탕 식당을 추천합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메뉴를 주문해 먹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주말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